회복에 뚜렷한 효과를 거둔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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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소비 심리를 끌어올리고 소상공인 매출 회복에 뚜렷한 효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의류·잡화·레저 등 비필수소비재업종에서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며, 경기 회복의 마중물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10일 경주시에 따르면 지난달 7일.
지난해 10월 29일(현지시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사라예보 슈퍼.
활력을 불어넣고 중소기업에서 많은 생산을 하게 되고, 또 우리 지역경제를 살리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 특정 국가에 의존해온 저렴한소비재, 톡톡 튀는 우리 제품들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김현정 / 영상편집: 정재한.
미국 증시가 관세 위협을 극복하고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다.
또 투자자 절대다수는 최대 불안요소로 "관세"를 꼽으면서,소비재기업은 큰 타격을 받겠지만 빅테크 기업은 별 영향이 없을 것으로 내다봤다.
블룸버그통신은 지난 10~17일 실시된 마켓플러스 설문조사.
모바일 액세서리 및 IP(지식재산권) 기반소비재전문기업 엑스플러스는 기능성 브랜드 기획전문기업 시그널웨이브를 자회사로 편입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인수는 글로벌소비재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엑스플러스는 100억 규모 유상증자와 구주 매수를 통해.
기술영업人들이 어떻게 경쟁하는지, 기술과 기업, 사람을 들여다보겠습니다.
일반 기업 부문도 신세계, CJ올리브영, GS리테일 등이 있고 전자상거래 부문은 쿠팡, 무신사, 우아한.
칭다오 K-굿즈 주간’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둥성 대표 유통기업인 칭다오 리다그룹과 협력해 한국소비재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중국의 대표 지역축제인 ‘칭다오 국제맥주축제’와 시기를 맞춰 개최해 축제를.
광장에서 '칭다오 K-굿즈 주간'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둥성 대표 유통기업인 칭다오 리다그룹과 협력해 한국소비재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중국의 대표 지역축제인 '칭다오 국제맥주축제' 기간에 맞춰 행사를.
광장에서 '칭다오 K-굿즈 주간'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둥성 대표 유통기업인 칭다오 리다그룹과 협력해, 한국소비재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국의 대표 지역축제인 '칭다오 국제맥주축제'에 맞춰 열려, 현지를 찾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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